3년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적금은 매달 정해놓은 금액을 넣는 정액적립식과 금액을 자유롭게 넣는 자유적립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제1금융권은행/저축은행의 정액적립식/자유적립식의 3년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순위를 알아보도록 합니다.
[제1금융권은행 자유적립식 top10]
시중은행에서는 제주은행의 더탐나는적금2가 최고 우대금리 2.80%로 자유적립식 중에 이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다음으로는 하나은행의 주거래하나 월복리적금이 2.70%, 수협은행의 sh해양플라스틱zero적금이 2.60%로 입니다.
3년 적금 이율 높은 은행 자유적립식 순위를 확인해보면 상위 10개 은행의 적금상품이 대체적을 2%대인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은행에서 각 적금별 내세우는 우대조건을 모두 충족할 경우 우대금리 입니다.
[저축은행 자유적립식 top10]
저축은행의 자유적립식의 경우는 흥국저축은행의 정기적금이 최고우대금리 2.60%로 높았고 JT저축은행은 2.30%, 솔브레인, 한국투자저축은행은 2.10%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6~10위에 있는 저축은행 이율은 대체적으로 2% 인것으로 확인됩니다. 가입방법은 영업점 방문이나 인터넷홈페이지, 모바일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매달 금액을 정해놓는 정액적립식에 대해 3년 적금 이율 높은 은행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매달 납입금 10만원으로 지정하고 36개월로 비교하여 높은 순으로 비교해봅니다.
[제1금융권 정액적립식 top10]
제주은행의 더탐자는적금2이 최고우대금리 3.00%로 가장 높았으며 다음으로는 부산은행의 걷고싶은 갈맷길적금이 2.65%, 수협은행의 Sh평생주거래우대적금이 2.50%순으로 우대조건을 충족히 약속한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10순위 은행의 금리는 2%대로 은행에서 내세우는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은행홈페이지나 앱을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 최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저축은행 정액적립식 top10]
하나저축은행의 플러스정기적금이 최고우대금리 3.30%로 가장 높습니다. 다음으로는 웰컴저축은행의 e-정기적금이 3.10%이고 고려,머스크삼일,웰컴,유니온,참저축은행이 3.00% 금리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2.90%의 이율을 제공하는 곳은 고려, 대한, 동양, 민국, 유진, 키움, 한성, ck, ms저축은행으로 대부분 해당 은행의 모바일앱을 통하거나 인터넷홈페이지를 이용해 가입할 경우 조금 더 높은 이율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댓글